ORDINARY PEOPLE(오디너리피플)은 이 세상의 ‘보통의 사람들’이 오디너리피플의 ...
"그림 그리는 창작 행위 자체를 브랜딩하면서 시작된" 그라피스트 만지는 만지라는 디자이너...
아트, 업사이클링,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 구성을 통해 매 시즌 전달하고자 메시지를 ...
KYIMER는 디자이너의 이름(Kim YoonJi)와 수영선수(swimmer)의 합성어로 ...
BSRABBIT(비에스래빗)은 SNOWBOARD의 B와 STREET의 S의 합성어로 산에서...
일상, 한복을 즐기다.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캐주얼 생활 한복 브랜드 입니다. 일상에서 편...
자연에 자연의 법칙이 있듯이,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서는 자연과 소통하며 살아가야 한다는 철...
FLXBL(플렉서블)은 유연한, 융통성 있는이란 의미를 지닌 형용사로, 성별 경계를 넘나...
굿나잇데이브는 ‘잠이 인생을 바꾼다’고 믿습니다. 최우선적으로 사람과 수면을 먼저 생각하...
조렌즈 까르띠스는 한국을 기반으로 활동 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입니다. 아방가르드한 무드와...
커스텀 제작 전문 브랜드입니다. 무대의상 제작 및 수제 장식 가방, 커스텀 주얼리 등 MZ...
쎄르페는 히피와 락이 혼합된 새로운 문화코드를 만들어가는 패션 디자이너브랜드 입니다. ...
다시곰은 한국전통을 다시곰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시...
유니섹스 스트릿 캐쥬얼 De Marc. 드마크. 남녀 의복의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을 추구...
‘스토리를 입는다. 어널로이드’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으며, 어널로이드 룸(UNALLO...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든 street한 감성을 표현함에 주저하...
트립 르 센스의 브랜드 모토는 "의복은 그저 착용하는 것이 아닌, 자기 추체를 표현하는 ...
커넥트엑스는 "We have no boundaries."라는 슬로건을 지닌, 젠더리스 웨어...
아시하는 송재석디자이너가 2016년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송재석 디자이너는 동양의...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추구하는 유니크한 콘텐츠가 담긴 K-브랜드로서 패션 아이템이 부족...
룬케이브는 남성성과 여성성에 존재하는 상반된 이슈의 가치를 근원적인 의문들로 도출하여 정확...
멜란지랩은 프레임에 갇히지 않는 스타일, 소재와 패턴의 믹스 매치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트릿 캐주얼, 얼터...
세인트페인(SAINTPAIN)은 성스러운(Saint)과 고통(Pain)의 합성어로 젊은날 ...
컨템포러리한 케릭터 케주얼. 클레식하지만 독특한 아이템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 ...
키르티무카 (KIRTIMUKHA) 는 국내 오리엔탈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한국의 전통을...
성과 나이의 파괴를 주특성으로 하는 중석적인 젠더리스 룩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패션과 철학...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은 매 시즌 성경을 바탕으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
브랜드 XYZ는 어떤 것에 규정되지 않아 임의의 값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무한한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