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곰은 한국전통을 다시곰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시...
HOLYNUMBER7(홀리넘버세븐)은 매 시즌 성경을 바탕으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
The Color House, NU PARCC은 우리 모두가 자유로운 각각의 색 이었음을 ...
세인트페인(SAINTPAIN)은 성스러운(Saint)과 고통(Pain)의 합성어로 젊은날 ...
Just as nature has its laws, in order for people t...
남녀노소 관계없이 패셔너블하게 착용 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 @urban_edi...
페노메논시퍼는 다양한 현상을 구현해내는 부티크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현상을...
유니섹스 스트릿 캐쥬얼 De Marc. 드마크. 남녀 의복의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을 추구...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트릿 캐주얼, 얼터...
“일상에 스며드는 전통” 하녹을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하녹은 2022년 5월 첫 걸음을...
"그림 그리는 창작 행위 자체를 브랜딩하면서 시작된" 만지 스튜디오는 만지라는 디자이너 ...
아시하는 송재석디자이너가 2016년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송재석 디자이너는 동양의...
아혼(AHHORN)은 한국 전통의 미가 일상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연구하는 라이프스타...
필립페이커(PHILIPPAKER)는 즐거운 인생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의복 및 액세서리 아이...
워독은 뉴욕의 길거리 풍경을 담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다양한 문화의 사람들이 조화롭게 ...
하플리는 한국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하는 패션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전...
BSRABBIT(비에스래빗)은 SNOWBOARD의 B와 STREET의 S의 합성어로 산에서...
WW8.7(더블유더블유팔쩜칠)은 ‘우리는 제주공항에서 이호테우해변까지 8.7km를 함께 뜁...
JIMINLEE 는 지민리(디자이너 본인, 여성)의 시선에서 바라본 성의 이데올로기와 욕구...
커넥트엑스는 "We have no boundaries."라는 슬로건을 지닌, 젠더리스 웨어...
아트, 업사이클링,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 구성을 통해 매 시즌 전달하고자 메시지를 ...
[Contemporary Accounts, 당시의 기록] Contemporary Acco...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추구하는 유니크한 콘텐츠가 담긴 K-브랜드로서 패션 아이템이 부족...
룬케이브는 남성성과 여성성에 존재하는 상반된 이슈의 가치를 근원적인 의문들로 도출하여 정확...
일상, 한복을 즐기다.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캐주얼 생활 한복 브랜드 입니다. 일상에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