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에서 여자로, 나를 위한 여정. "DEAR,ME".
TheKam의 Kam은 디자이너의 성인 ‘감’에서 의미를 부여하여 한글의 ‘가다‘, 한자...
‘켜켜이 쌓인 시간 속 우리가 만나는 순간’ 전통을 존중하며, 현대로 이어나가는 브랜드로...
초슈(CHOCHOU)는 긴장감 있는 무드의 타임리스 디자인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용과...
케니신런던은 영국출신디자이너 루시케니와 한국디자이너 신용균이 2021년에 설립된 여성복 브...
PART OF UNIVERSE 는 대비적인 요소들의 균형속에서, 섬세하고 입체적인 미의식을...
일상의 수많은 선택 중, 매일같이 옷장 속을 골라 입게 되는 그날의 옷들은 매번 특별할 ...
우리는 매 시즌 한국의 멋을 테마로 컬렉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 시즌 전통과 현대, ...
토새는 남성적인 직선 구조와 여성적인 곡선을 결합하여 로맨틱 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공...
내구성이 강하며 스포츠에 적합한 소재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또한 ...
LIE는 다양한 이미지들을 플레이풀 하게 결합한 모던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대...
2023년 런칭한 플레이백(PLAYBACK)은 모든 패션은 과거의 역사적 배경, 예술, 문...
라드에디션은 소년의 에디션이라는 뜻입니다. 소년의 시각에서 이 세계는 매일 새롭고, 물음...
“ Maximize your individuality ” 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며 개인의 개...
우아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타임리스 디자인을 지향하는 몽세누. 재생, 천연 소재를 활용하지...
have a nice day 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핸드 옷을 착용하고 행복한 하루를 선...
와이쏘씨리얼즈는 지나치게 심각하고 예민한 우리 사회에 질문을 던지는 브랜드입니다. 왜 이...
SECONDARY LEGEND는 일상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활동에 의해 영감을 얻어 만들어...
Fashion for freedom이라는 슬로건 아래 컨템퍼러리 무드의 캐주얼 웨어와 밀...
YH심볼은 “yeah“의 함축된 시그니처로 누구에게나 있을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yeah...
then은 과거의 then을 만난 그 때를 기억하고, 그 다음에 또 만나고 싶은 브랜드가...
Good Design, Good Life 일상에서 영감을 얻어 실용성과 아름다움이 공존하...
vivannie(비배니)는 color in life를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디자이너...
B r a n d C o n c e p t 몽담은 일상속의 판타지라는 슬로건으로 ...
누스미크는 ‘본질’을 뜻하는 그리스어 [NUOS 누스]와 디자이너 이름의 영문철자를 조합하...
브랜드 back of the moon(백오브더문)은 Classic but New 라는 키워...
PHILOSOPHY 아이웨어의 본질로 돌아가다. 초단위 속도의 기술 발전 속에서도 ...
아베크백의 디자인은 일상에서 늘 함께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컬러감 그리고...
티오유는 영국 중심 각 나라의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 받아 여러분야 폭넓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로얄장르의 핸드백 컬렉션은 미니멀리즘 라이프에 기반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절제된 컨템포러리...
차분한 실루엣, 섬세한 텍스처와 뉴트럴톤의 컬러로 완성되는 경직되지 않은 미니멀리즘을 탐구...
이외들은 대한민국을 베이스로 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한국의 옛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을 현대...
Just as nature has its laws, in order for people t...
아트, 업사이클링,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 구성을 통해 매 시즌 전달하고자 메시지를 ...
아혼(AHHORN)은 한국 전통의 미가 일상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연구하는 라이프스타...
JIMINLEE 는 지민리(디자이너 본인, 여성)의 시선에서 바라본 성의 이데올로기와 욕구...
필립페이커(PHILIPPAKER)는 즐거운 인생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의복 및 액세서리 아이...
[Contemporary Accounts, 당시의 기록] Contemporary Acco...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추구하는 유니크한 콘텐츠가 담긴 K-브랜드로서 패션 아이템이 부족...
WW8.7(더블유더블유팔쩜칠)은 ‘우리는 제주공항에서 이호테우해변까지 8.7km를 함께 뜁...
커넥트엑스는 "We have no boundaries."라는 슬로건을 지닌, 젠더리스 웨어...
"그림 그리는 창작 행위 자체를 브랜딩하면서 시작된" 만지 스튜디오는 만지라는 디자이너 ...
다시곰은 한국전통을 다시곰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시...
안녕하세요 하이서울쇼룸입니다. 8월 예정인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팝업 진행 브랜드 모집을
2025년 하이서울쇼룸 신규 입점기업 모집 공고 서울시는 우수한 서울형 중소
Fashion Snoops 뉴스레터 (6월 No.8)
Fashion Snoops 뉴스레터 (6월 No.7)
Fashion Snoops 뉴스레터 (5월 No.6)